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야별 750 기능 아이콘 품은 벡터기반 무료 아웃라인 아이콘 세트. Linea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4. 7. 16:50

본문

Linea 아웃라인 아이콘 세트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이너 Dario Ferrando가 디자인하여 제공하는 방대하고 총 7개 영역별로 분류된  하이퀄리티 최신 무료 아이콘 세트다.



Linea 아이콘 세트는 총 750개 기능별 아이콘을 포함하고 있으며, 64픽셀 그리드 기반에 2px의 아웃라인으로  디자인 되었다. 7개의 영역은 화살표(Arrows), 기본(Basic), 기본 심화(Basic elaboration), 전자상거래(eCommerce), 음악(music), 소프트웨어(Software), 날씨(Weather)로 세분화되어 있다.









각 영역별로는 아이콘 폰트/웹폰트(svg,ttf, eot, wooff), PNG64, SVG, SVG Expanded 등 4개 폴더에 나누어 요소들을 포함시켜 개발자와 디자이너를 비롯한 사용자이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Linea 아웃라인 아이콘 세트의 일반 개인 프로젝트 및 상업적 사용이 허락되어 있지만 기타 재판매 및 확장 등에 대한 부분은 개별 라이센스 허용 지침을 참고하면 된다. 아울러 아이콘 디자이너인 Dario Ferrando는 발전적인 Linea 프로젝트를 위해 페이팔을 통한 기부와 함께 트위터 공유를 요청하고 있으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용자는 트윗 공유와 프로젝트 사이트 상단 <?> 아이콘을 클릭 후 페이팔 기부를 하면 된다.


Linea 아웃라인 아이콘 세트 무료 다운로드


Dario Ferrando는 이탈리아 출신 커뮤니케이션 디자이너로 현재 베를린에서 프리랜서로 활동 중에 있다. 디지털, 생물학, 단편 애니메이션, 패션과 뜨개질에 관심이 많으며 타이포그래피 및 인쇄 디자인을 교육받았지만 그는 픽셀로 작업하는 과정에서 밝은 미래를 보고 몇 달 전에 디지털 환경으로 방향을 옮겼다.


벡터 기반 SVG 파일 포맷과 64px PNG 포맷, 트루타입 및 웹폰트를 모두 지원하는 Linea 아이콘 세트는 개발자와 디자이너는 물론, 일반인 그리고 파워포인트 PPT, 인포그래픽, 인포메이션 디자인, Sign Design, 키노트 등 포괄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고 가치 있는 아이콘 세트라고 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