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이상의 무료 아이콘 세트는 없다. 1000가지 무료 벡터 아이콘 다운로드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1. 3. 09:23

본문

인포그래픽스, 웹디자인, 프레젠테이션 PPT, Keynote 등 최근들어 아이콘 사용이 큰 비중을 차지하며 나날이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디자인 실무자들은 디자인 작업에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검색과 웹서핑을 통해 하이퀄리티의 다양한 아이콘 세트를 찾고 수집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연말 웹개발자 및 디자이너를 위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해외 블로그 Six Revisions은 확장가능한 벡터(Vector) 기반 1000개의 무료 아이콘 세트를 공개하고 공유했다.  

이 무료 디자인리소스는 Six Revisions 이 지금까지 발표하고 공유한 자료 중에서 가장 방대하고 유용한 무료 아이콘 세트이다.

이 궁극의 무료 아이콘 세트는 다음과 같이 세 가지 형식으로 제공된다.

  1. PNG - 투명처리된 인기있는 웹 이미지 파일 포맷.
  2. EPS -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CorelDRAW와 같은 벡터 편집 소프트웨어에서 열고 편집 할 수있는 편집 가능한 그래픽 벡터 파일 모맷
  3. AI -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에서 원래 벡터 파일을 열고 편집할 수 있는 포맷



이처럼 확장가능한 벡터(Vector)는 물론, 다양한 파일 포맷을 지원하는 1000개 아이콘을 담고 있는 Ultimate Free Icon Set은 Six Revisions 구독자가 독점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Freepik.com에 의해 제작되었다고 밝혔다.

매우 유익한 1000개 무료 아이콘 세트를 제공한 Freepik.com은 그래픽 및 웹디자이너들이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를 위해 고품질의 이미지,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고 PSD파일 등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검색엔진이다.

다양한 종류와 연결성으로 그룹화되어 있는 고품질의 1000개 아이콘 세트는 2015년 웹개발자 및 디자이너 여러분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1000개 무료 아이콘 세트 다운로드

<자료 출처 - http://sixrevisions.com/freebies/icons/free-icons-1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