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포토리아 인스턴트, 안드로이드 앱 출시

분류: Digitial News/Gadget and Apps 작성일: 2014.07.01 13:13 Editor: 마루[maru]

포토리아의 스마트폰 사진 판매 앱(App)인 인스턴트 앱이 마침내 안드로이드 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작년 10월 "포토리아 스마트폰 사진 판매 전용 앱 인스턴트 출시"라는 기사를 통해 아이폰용 앱 출시 소식을 전해 드리면서 안드로이드 앱이 동시에 출시되지 않아 많은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안드로이드 용이 출시됨에 따라 이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스마트폰 포토그래퍼로 인스턴트 콜렉션을 통해 작품 활동을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된 셈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구글 Play에서 보여지는 포토리아 인스턴트 앱 소개화면과 우측은 이미지 인스턴트 콘텐츠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저의 인스턴트 콜렉션 화면 모습입니다. 틈틈이 사진들을 등록하지만 모두 등록되지는 않았고 다행스럽게도 서울역 사진은 좋은 평가를 받아 등록이 되었습니다.



포토리아(Fotolia) 인스턴트 콜렉션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새로운 개념의 콜렉션입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일상에서의 즉흥적인 순간을 담은 사진을 누구나 콘텐츠 작가가 되어 판매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제 여러분의 크리에이티브 본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참고로, 포토리아 인스턴트 콜렉션에 사진을 등록하려면 스마트폰 상에서 포토리아 인스턴트 앱을 이용하여 인스턴트 콜렉션에 사진을 등록할 수 있으며, 으로는 등록할 수 없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촬영한 사진을 과한 보정이나 변형을 가하면 등록이 불가합니다. 이는 꾸미지 않은 진정성이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있다는 취지에서입니다.

인스턴트 콜렉션에는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흥미롭고 느낌이 있는 사진만이 등록되며, 아무런 특징이 없이 음식, 꽃, 동물 등을 촬영한 사진은 인스턴트 콜렉션으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합니다. 있는 그대로의 생생함이 살아있는 여러분만의 일상 속 느낌있는 사진을 등록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더불어 수익을 창출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턴트 콜렉션에 제출할 수 있는 최소 사진 사이즈는 4MP(메가 픽셀)입니다. 사이즈가 클수록 이용 범위가 넓어지며 판매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점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인스턴트 앱 / 콜렉션 내용 자세히 보기

아이폰용 앱스토어 | 안드로이드용 구글 Play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 Favicon of http://hlifeinfo.tistory.com BlogIcon HLIFEINFO 2014.07.01 14: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블로그 내용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2. 나야나 2014.08.13 05: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앱이 많은토렌트 티카페 오세요

    ttox.net


우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