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디지털 트렌드 컨퍼런스 종결자 <링크 컨퍼런스 2013>, 사전등록 앞다투며 벌써 열기가 후끈.

디지털 트렌드 전문지 월간 <>과 디지털 마케팅 전문지 월간 <아이엠>을 발행하는 ‘스미디어컴퍼니(대표이사 류호현)’는 오는 3월 14일, 역삼 GS타워 아모리스 홀에서 LINK CONFERENCE 2013(이하 링크 컨퍼런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링크 컨퍼런스는 디지털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대주제를 놓고 2010년부터 매년 개최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산업 대상 강연회다. 올 해 개최될 링크 컨퍼런스는 연 4회로 기획되어 국내 디지털 시장의 흐름과 이슈를 굵직하게 짚어줄 중요한 강연회로 기록될 예정이다. 디지털 트렌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마케팅 등 4개 시즌으로 구분된 각 주제별로 5개의 세부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2013년 첫 번째 시즌에서는 ‘디지털 트렌드’를 주제로 최근 화두의 중심에 오른 접근성,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비디오 플랫폼기반 뉴미디어, 굵직한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그리고 마지막으로 생활에서 찾아낼 수 있는 UX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UX로 가는 방법을 제시한다.

청중은 대부분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서 디지털 관련 실무 담당자로 채워질 것이며,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개념을 짚어줌과 동시에 현업에서 오랜 경험을 쌓아온 베테랑급 강연진이 공유해 주는 실질적 업무 관련한 팁 등 여느 컨퍼런스에서 쉽게 들을 수 없는 농축도 1%의 강연을 선사할 것으로 보여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링크 컨퍼런스는 3월 14일 오전 9시 30분부터 등록을 시작하고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컨퍼런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월드( www.worldweb.co.kr) 사이트에서 사전등록 신청하면 되고, 등록 관련 문의는 링크 컨퍼런스 사무국 02-3472-0577(내선 102)로 할 수 있다.

한편, 월간 <>과 월간 <아이엠>을 발행하는 류호현 스미디어컴퍼니 대표이사는 “올 2013년을 기점으로 교육사업부를 개설하고 디지털 트렌드 대형 컨퍼런스인 링크 컨퍼런스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동시에, 실무교육에 집중할 수 있는 미니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디지털 산업의 인재 육성에 큰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 2013.02.16 17: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비밀댓글입니다

  2. Favicon of http://www.alladidas.com/ BlogIcon 아디다스 2013.02.25 13: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항상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