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삼성전자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인 '스톤헨지'와 갤럭시 노트 2에 어울리는 우아한 날개 모양의 큐빅세공 이어캡 '갤럭시 노트 2 스톤헨지 이어캡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작 갤럭시 노트 2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700명에게 증정하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갤럭시 노트 2 스톤헨지 이어캡 리미티드 에디션갤럭시 노트 2 스톤헨지 이어캡 리미티드 에디션


‘갤럭시 노트Ⅱ 스톤헨지 이어캡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톤헨지만의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에 섬세한 큐빅 세공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단순히 사은품 개념의 이어캡이라고 여기기 보다는 개성을 표현하고 스타일리쉬한 연출을 위한 주얼리 아이템으로 여성 고객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하우 투 리브 크리에이티브(How to Live CREATIVE)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2’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갤럭시 노트Ⅱ 스톤헨지 이어캡 리미티드 에디션’이벤트는 내일(21일)부터 12월 14일까지 갤럭시 노트 2 마이크로 사이트(www.howtolivesmart.com/galaxynote2)에서 구매한  ‘갤럭시 노트 2’ 제품 시리얼 번호 인증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삼성전자와 국내 명품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갤럭시 노트 2 고객들은 물론 선호 고객층이 여성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우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