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0가지 웨이브(Wave) 벡터 디자인 리소스 무료 다운로드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2. 2. 22. 15:47

본문

디자인리소스는 너무 다양합니다. 디자이너가 손쉽게 작업해서 사용할 수도 있는 것도 많지만 꽤 많은 시간과 디테일함을 요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컨셉과 상황에 따른 적절한 디자인 리소스를 모두 데이터베이스화 시켜 관리한다는 것도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에 디자이너는 이러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웹 서핑이나 디자인 리소스 커뮤니티를 찾아 다니며 서로 자료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40가지 웨이브(Wave) 백터 디자인 리소스 무료 다운로드

또한 디자인 작업을 할 때 이미지와 사진같은 비트맵 리소스의 경우는 확대하고 축소에 따른 데이트 손실이 수반되는 반면, 크기에 상관없이 활용도가 높은 게 벡터 리소스입니다. 주로 일러스트레이터를 통해 작업이 많이 됩니다. 그런데 벡터 리소스의 경우도 구하기 힘든 자료들이 있습니다. 디테일함과 섬세함 그리고 복잡함으로 인해 손이 많이 가는 붓터치, 캘리그래피, 추상적인 형태의 리소스인데요. 오늘 공유해 드릴 웨이브 벡터 리소스 또한 같은 맥락의 구하기 힘든 벡터 리소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보라가 생동감 있게 넘치고 넘실거리는 파도의 다이나믹함을 담고 있는 40여 가지 웨이브(Wave) 벡터 리소스는 디자인 블로그진 '크루진(Cruzine)을 통해 최근 공유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귀한 디자인 리소스입니다. 이 물결이나 파도모양 벡터 리소스는 개인뿐만 아니라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에 있어 아무런 제한을 두지 않으며 단지 재판매하는 것만 제약을 두고 있으니 저작권에 침해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고 디자이너 여러분들 멋진 아트웍이나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하실 때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40가지 웨이브(Wave) 백터 디자인 리소스 무료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