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otolia-deviantART, deviantART 콜렉션 런칭

Design News/Brand Marketing

by 김현욱 a.k.a. 마루 2012. 2. 15. 17:02

본문

예술적인 스톡 포토그래피 콜렉션, 상업적 이용을 한 차원 높여줘

이번 달(2월) 미국 뉴욕에서 DeviantART(dA)와 Fotolia 는 전문 상업용으로 적합한 스톡 이미지 아트, deviantART 콜렉션을 런칭했다고 발표했습니다.

deviantART 콜렉션

Fotolia-deviantART, deviantART 콜렉션 런칭


이 특별한 콜렉션은 deviantART 의 방대한 작품 중에서 Fotolia 와 deviantART 가 선정한 전문 이미지 에디터들에 의해 선별, 구성되었으며 전세계 50개국 이상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크리에이티브 넘치는 다양한 이미지를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자랑입니다.

DeviantART 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아티스트 커뮤니티로,  작품 전시 및 홍보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DeviantART 에는 약 2억 건의 작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매 월 22억의 페이지뷰, 매일 1500만 건의 코멘트가 등록되고 있습니다. 현재 회원수는 약 1800만 명에 달합니다.

deviant ART 회원들의 작품으로 구성된 약 3,000 점의 콜렉션은 Fotolia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강렬하고 톡득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한 deviantART 콜렉션의 예술적인 작품들은 마이크로스톡 사용자들의 상업적 이용을 한 차원 높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Fotolia 웹사이트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dA CollectionFotolia 표준 판매 가격으로 싱글 콘텐츠로 구매하거나 정액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deviantART 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 인 Angelo Sotira 는 “deviantART 커뮤티니에 의해 제작된 멋진 작품들로 구성된 dA Collection 을 런칭하게 된 것은 매우 흥분된 경험이 아닐 수 없습니다.” 라고 런칭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Fotolia 와의 제휴는 deviantART 아티스트의 작품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이며, Fotolia 회원들에게도 새로운 작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입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Fotolia 대한민국은 “deviantART 의 훌륭한 작품 콜렉션을 Fotolia 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면서 아울러 deviantART 의 커뮤니티를 응원하며 Fotolia 회원들이 deviantART  콜렉션을 통해 훌륭한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deviantART 콜렉션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