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미지.동영상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작 유통하는 전문회사 게티이미지코리아가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비주얼 진 '크레인(Crein)' 을 최근 선보였습니다.

프리미엄 비주얼 웹진 크레인(Crein)

프리미엄 비주얼 진 크레인(Crein)


텍스트를 배제하고 오직 영감을 주는 인상깊은 이미지로 인터렉티브를 유도하는 아주 특색있는 프리미엄 비주얼 진 '크레인(Crein)'은 매월 발행되는 진입니다.

눈에 띠는 진 구성 상 특징은 해당 월의 이슈나 기념 등 주요 이벤트를 주제로 삼아 선별된 이미지를 감각있게 구성한 비주얼 진으로 이미지를 보는 것 만으로도 다양하고 신선한 영감을 얻을 수 있고 전달하려는 메시지를 수용하기에 충분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선별된 작품들을 감상하다 보면 멋진 이미지 또는 사진은 훌륭한 카메라에 의해 얻어지기 보다는 어떤 스토리가 녹아있는 장면들을 렌즈 앵글 속에 담아내느냐에 달렸다는 걸 새삼 깨우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눈으로 느끼는 프리미엄 비주얼 진 '크레인(Crein)을 통해 독자 여러분들의 크리에이티브 감성에 신선한 자극을 주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비주얼 웹진 크레인(Crein)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 디사랑 2012.02.13 22: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와우~ Crein !! 디자이너에겐 물이며 산소같은 존재 www.gettyimageskorea.com 크리에이티브한 사진이 너무 많아 월단위가 아니라 주단위로 웹진을 오려주시는건 어떠실지요 ^^


우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