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아이패드(iPad) 3을 오는 3월 둘째 주면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패드, 아이패드 2에 이어 애플의 세번째 스마트 태블릿이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아이패드 3은 외형적인 디자인과 형식(폼 팩터)는 아이패드(iPad) 2 를 그대로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보다 더 빠른 프로세서와 향상된 GPU 그리고 2048x1536 해상도의 레티나(Retina) 디스플레이 또는 그에 상응하는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루머일 수도 있겠지만 애플 소식에 정통한 것으로 잘 알려진 'All Things D' 기사에 따르면, 애플이 3월 첫 주에 '아이패드(iPad) 3'을 샌프란시스코 이벤트에서 발표 할 예정이라고 전하면서 이벤트는 애플이 자주 선호하는 Yerba Buena Center에서 가질 것으로 예상했다.

공식적인 애플의 아이패드 3 출시 일정은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아이패드 2의 출시일정에 미루어 볼 때 3월 둘째 주에 출시될 가능성에 힘이 실리고 있다.

보다 자세한 스펙이나 혁신적인 기능에 대해서는 애플의 공식 발표가 나와 봐야 알 수 있겠지만 아이패드 3는 그간 축적된 기술 노하우와 사용자 니즈가 충분히 반영된 태블릿으로 나올 것이란 기대감 속에 주목하고 있는 중이다.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