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구글(Google)이 구글 플러스(Google +)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구글 전체 서비스에 대한 기능 개선은 물론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디자인에도 큰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구글 바(Google Bar)

새로운 디자인의 구글 바(Google Bar)


해외 디자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곧 선보이게 될 사용성을 높인 새로운 디자인의 구글 바(Bar)의 미리보기 동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종전의 어두운 회색(dark grey) 컬러의 슬림했던 주요 서비스 및 메뉴 바가 사라지고 두꺼운 바(Bar) 형태로 모든 구글 제품들을 쉽게 선택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극대화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사용자마다 선호도가 다를 수도 있겠지만 다양한 구글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그동안 몇 단계 들어가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던 번거러움이 사라져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새로운 구글 바(Google Bar)  기능 소개 동영상

지금까지 구글(Google)이 보여주고 있는 크고 작은 변화를 간과하기 보다는 좀 더 깊이있게 살펴 보고 끊임없이 실험하고 일련의 움직임이 어떤 변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지 관심을 가져 볼 필요가 있다는 견해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 Favicon of http://greenstartkorea.tistory.com/ BlogIcon 그린스타트 2012.01.05 1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구글바 새로운 시도를 계속적으로 시도해서 좋네요
    크롬이용중입니다.

  2. Favicon of http://joogunking.tistory.com/ BlogIcon joogunking 2012.01.08 2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오페라 사용중인데 아직 적용되지 않은 것 같네요.
    구글 서비스를 사용하다보면 각각의 기능은 강력한데 서비스간의 연계성이 작고 따로 노는듯한 느낌입니다.
    위쪽의 바를 이용해 좀 더 강력한 기능을 삽입하면 좋을 듯 하네요. 새 메시지나 RSS피드를 올린다던가 하는 기능 말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우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