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자인을 돋보이게 할 하이퀄리티 무료 영문 폰트 10종

Design Information/Design Fonts

by 김현욱 a.k.a. 마루 2011. 7. 13. 17:09

본문

디자인 전 분야에서 폰트의 역할은 생각보다 큰 편에 속합니다. 물론 그래픽 요소만으로도 충분히 멋진 디자인이 나올 수도 있지만 반대로 도형(Shapes)이나 선(Lines) 요소 없이 폰트를 이용한 타이포 그래피로 전달하고자는 메시지를 담아 멋진 작품으로 탄생시킬 수 있다는 것은 디자이너 여러분들이 더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디자인을 돋보이게 할 하이퀄리티 무료 영문 폰트 10종

디자인을 돋보이게 할 하이퀄리티 무료 영문 폰트 10종

해외 디자인 관련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좋은 글들을 읽다보면 가끔씩 아주 멋진 디자인 및 폰트 리소스를 공유하고 의견들을 나누는 모습을 접하게 되는데요. 최근 디자인 쇼케이스, 리소스, 팁, 툴, 튜토리얼 게재하는 WDL(webdesignledger.com)에 10종의 최신 하이퀄리티 무료 영문 폰트가 업데이트 되어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WDL에 게재된 무료 영문 폰트는 폭넓은 타입을 제공하고 있어 디자인 작업에 다양하게 접목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리더하고 있는 페이스북 레터 페이스 서체도 포함하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또한 섬세함과 공간 여백을 잘 살린 타입페이스 폰트와 헤드라인 서체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는 볼드체, 독특함 매력을 갖춘 서체들은 앞으로 여러분의 디자인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을 돋보이게 할 최신 하이퀄리티 무료 영문 폰트 10종

Sheep Sans


SWEET SQUARE


SWEET SANS


LITTLE LINE


Mangosteen


BUUG Typeface


Legion Slab Typeface


Facebook Letter Faces


Dunn Typeface


Dash Typefac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