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자이너를 위한 70가지 PSD 무료 웹UI 리소스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1. 5. 28. 05:48

본문

디자인 프로세스를 진행하다 보면 각각의 엘리먼트를 돋보이게 디자인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적지 않은 시간과 노력이 소요되어 디자이너에겐 부담감으로 다가오기 십상이고, 밤샘 작업을 강행해야 하는 상황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디자이너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창의적으로 디자인해야 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겠지만 때로는 같은 분야에 종사하는 디자이너들이 공유해주는 리소스를 통해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디자인 프로세스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하는 것도 지혜롭게 대처하는 방안이라 생각됩니다.

가끔씩 해외 디자인 커뮤니티를 살펴보다 보면 국내와 달리 상용 디자인 리소스에 버금가는 하이퀄리티 디자인 리소스를 무료 배포 및 공유하는 정보를 접할 수 있는데 인터넷을 통한 진정한 정보 공유의 마인드를 가진 해외 디자이너들의 커뮤니티 활동이 마냥 부러울 때가 많습니다.

디자이너를 위한 70가지 PSD 무료 웹UI 리소스

디자이너를 위한 70가지 PSD 무료 웹UI 리소스

최근 '디자이너를 위한 70여가지 PSD 무료 웹 UI 리소스'스매싱앱스를 통해 공유되었는데, 혼자 보기엔 너무 아까울 만큼 하이퀄리티의 다양한 리소스여서 국내 디자이너 여러분과 함께 공유해 보고자  이 글을 통해서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제공되는 70여종의 리소스는 각종 버튼 및 내비게이션, 미니 배너, 검색 필드, 아이콘, 아바타 등 다양한 웹 UI 요소를 담고 있어 디자이너는 물론 웹 디자이너에겐 더할 나위없이 유용한 디자인 리소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부분 포토샵 원본 파일인 PSD와 투명배경의 PNG포맷 형태로 제공되어 있어 별도의 편집없이 텍스트만 수정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 리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이너를 위한 70여가지 PSD 무료 웹 UI 리소스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따라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필요한 웹 UI 리소스 다운받아 실무에 효과적으로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각 리소스별로 담고 있는 표현 기법을 관심있게 살펴보면 디자인 스킬도 한 층 더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