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경계 패턴, 보석디자인 영감을 주다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1. 3. 14. 13:06

본문

신경계 조직의 기하학적인 패턴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어 아름다운 보석과 오브제로 탄생시킨 작품들은 오묘한 매력에 대중들의 시선을 끌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신경계에서 보석디자인 영감을 얻다

신경계에서 보석디자인 영감을 얻다

신경계 시스템 디자인의 보석과 객체들은 “과학, 예술 그리고 테크놀리지의 교차점”으로 언급되고 있는데 자연의 양식들, 세포 조직과 프로세스들을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이용해 패턴들과 양식들을 개발함으로써 그것을 물리적 객체로 재해석 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처럼 가장 자연적이고 형언하기 어려운 아름다운 구조를 가지고 있는 신경계의 다양한 패턴은 해석 관점에 따라 여러 갈래로 확장 및 응용될 수 있는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공유하는 신경계로 부터 영감을 얻은 쥬얼리 디자인 사례들은 새로운 예술과 디자인 장르로 발전될 수 있는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는 휼륭한 작품들이란 생각을 가져 보게 됩니다.

신경계 시스템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화려한 아름다움과 오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쥬얼리 디자인의 다양한 사례와 연출된 이미지들은 아래 관련링크를 참고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Nature-Inspired Jewelry from Nervous System | design.or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