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젊음의 끼를 펼칠 AD Challenger Hi5 TG, 도전 해보세요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1. 3. 5. 22:41

본문

AD Challenger HI5 TG, 끼와 열정의 젊음이라면 1억원 상당의 TG광고팀 오디션에 지금 도전하세요.

젊음의 끼를 펼칠 AD Challenger Hi5 TG

젊음의 끼를 펼칠 AD Challenger Hi5 TG

2011년 상반기 TG삼보의 광고를 책임질 역량 넘치는 아마추어 크리에이터를 찾는 오디션을 개최하고 진행중에 있습니다. AD Challenger HI5 TG는 TG삼보의 광고제작 프로젝트의 팀원으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는데요. 이번 오디션을 통하여 젊은 대학생들에게는 미래에 대한 꿈과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AD Challenger HI5 TG는 TG AD팀 TeamG의 멤버로 활동할 모델, 그래픽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영상감독, 음악감독을 모집하는 데요. 폭넓은 분야의 다양한 끼를 보여줄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TG삼보 AD Challenger Hi5 TG 행사의 개요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행사명 : AD Challenger Hi 5 TG

2) 행사일시
- 예선 : 2011년 2월 10일 ~ 3월 10일
- 결선 : 2011년 3월 25일(금요일 오후 6시부터 TG삼보 페이스북에서 생방송될 예정)
- 제작 : 2011년 4월까지 완료

3) 선발인원 및 혜택
- 온라인 예선 : TG삼보컴퓨터 Averatec 노트북 각 1대
   (모델 10명, 영상감독 3명, 포토그래퍼 3명, 그래픽 디자이너 3명, 음악감독 3명)
- 최종 선발 : 개별상금 300만원 및 TG삼보 광고 제작 프로젝트 참여
   (모델, 영상감독, 포토그래퍼, 그래픽 디자이너, 음악감독 각 분야별 1명)

4) 선발방법
- TG삼보 페이스북, TG 크리에이션 센터 방문 지원, 출동 오디션을 통해 자기소개와 포트폴리오 제출
- 첨부되는 지원요강 안내문 및 지원방법 온라인 게시판 안내
지원안내 : 전화 : (02) 332-2986 / email : TG.TeamG@gmail.com

주저마시고 여러분의 재능을 TG삼보 페이스북(www.facebook.com/TGtrust)에서 간단하고 손쉽게 포트폴리오로 보여주세요.^^

지원방법도 아주 간단하고 손쉬운데요. TG삼보 페이스북(www.facebook.com/TGtrust)에 자신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포트폴리오를 업로드 해주면 됩니다. 참고로 올려주시는 포트폴리오는 젊은 감각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라면 어떤 형식이라도 가능하며 분야별 예시를 들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모델 - 5개 동작과 표정 연기로 재능을 뽐내 주시면 됩니다.
2. 그래픽 디자이너 - 500x500px 컨셉 이미지를 나타내 주시면 됩니다.
3. 포토그래퍼 - 젋은 감각이 담긴 5장의 사진을 보여주면 됩니다.
4. 영상감독 - 5초 이상의 영상으로 젊음의 이야기를 담아 주세요.
5. 음악감독- 5개의 코드나 소스로 반복되는 매력적인 음악을 들려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지원방법

그럼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을 통한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이해를 돕기위해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ep 01) TG-Trust 페이스북에 팬이 된 후 '이벤트' 탭으로 이동합니다.
TG-Trust 페이스북 URL: http://www.facebook.com/TGtrust


Step 02)  AD Challenger Hi5 TG 지원하기 이벤트에 참가합니다


Step 03) '링크' 또는 '사진'버튼을 이용하여 포트폴리오를 올립니다.
링크 버튼을 이용하여 포트폴리오 올리기(영상,사운드,그래픽 이미지를 링크 할 때 용이합니다.)








선발 혜택(Benefit)에 관하여

AD Challenger HI5 TG에 선발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도 무척 궁금하실 텐데요.

선발된 TeamG 멤버에게는 엄청난 혜택이 주어지게 됩니다. 먼저 결선 진출자 22명 전원에게 TG노트북 AVERATEC TS-510을 수여하고 그리고 최종선발된 5명에게는 개별상금 300만원, 5000만원 제작비 지원과 유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TG광고 재작 그리고 광고제작 후 온라인 포털, TV또는 CATV. TG 전국 판매매장 노출, TG모델 활동(TeamG 광고 및 홈쇼핑 쇼호스트 출연 등)을 지원하게 될 예정입니다.

AD Challenger HI5 TG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TGtrust

열정과 끼를 가진 크리에이터 여러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되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적극 추천합니다. 너무 간단하고 쉽지 않나요?^^ 일단은 응모하고 좋은 결과를 기다리면 행운이 여러분의 품 안으로 안길거라 믿습니다. 화이팅을 외쳐 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