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2회 제일기획 광고대상, 깐느와 스파익스를 탐하라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12. 15. 22:05

본문

글로벌 아이디어 think Bank 제일기획이 광고제 수상자에게 해외 유명 광고제 연수기회를 제공하는 통 큰 제32회 제일기획광고대상을 개최합니다.

제32회 제일기획광고대상 개최

제32회 제일기획광고대상 개최

자신만의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크리에이터라면 이번 제일기획광고대상에 참가해 보는 것도 의미있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32회 제일기획 광고대상은 여느 해와 달리 모든 광고인들의 꿈이라 할 수 있는 해외 광고제 연수 기회와 더불어 제일기획 하계 인턴쉽 기회까지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져 열정 가득한 예비 광고인들의 도전본능을 충동질하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대상에서 대상과 금상 수상자 중 최종 선발된 각 2명씩(4명)을 내년 6월 프랑스 칸 국제광고제와 9월의 싱가포르 스파익스 아시아 광고제를 참관하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는데 영어. 말하기 등 별도 평가에 의해 최종 선발되며, 항공료/숙박/식대 모두 제공됩니다.

또한 뉴 칼레도니아 관광청상 특별부문을 신설해 작품부문 인쇄광고를 공모하며 수상팀 전원에게 부상으로 뉴칼레도니아 관광상품권 제공과 수상작은 실제 광고 집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칸 광고제 조직위가 운영하는 ‘로저해칠(Roger Hatuel)’ 아카데미는 전세계에서 선발된 35명에게 데이빗 드로가, 밥 그린버그 등 유명 광고인들이 1주일간 강의, 토론, 제작 실습 등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스파익스(Spikes) 아시아 광고제에선 제일기획이 아시아 유명 광고인을 초청해 아시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2박3일간 세미나,프레젠테이션 등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밖에도 금상,은상,동상 수상자 전원에 제일기획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을 면제해주고 대상 수상팀에는 제일기획 하계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응모부문은 기획과 작품 등 두개 부문으로 세부적으로 기획부문은 국문기획서·영문기획서 부문으로,작품부문은 필름·인쇄·사이버·옥외 부문으로 나뉘어지며,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원)에 재학하거나 휴학 중인 학생, 군복무자 및 대학과정에 준하는 교육기관 재학생이 응모 가능합니다.

제일기획 광고대상은 2011년 1월 28일까지 제일기획 광고대상 웹사이트(adaward.cheil.co.kr)에서 출품하면 되며 최종 수상작은 내년 3월 중순에 발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