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환상적인 타이포그래피 매력을 배우는 45가지 예제

Design Lecture/Adobe Photoshop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12. 10. 04:47

본문

우리는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타이포그래피 작품을 접하는 것만으로도 탄성을 자아내곤 합니다. 때로는 섬세함에 그리고 타이포를 통해 전달되는 메시지를 읽어내는 신선한 경험을 즐기기도 하는데요. 화려하고 아름다운 타이포그래피 작품들을 지금까지 보는 것만으로 만족했다면, 이제부터는 여러분들이 스스로 타이포그래피 아트웍을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타이포그래피 튜토리얼 45가지

환상적인 타이포그래피 매력을 배우는 45가지 예제

타이포그래피 작업을 위해서는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Cinema 4D 또는 3D Max 등 다양한 편집 소프트웨어를 적절히 활용해야 하지만 프로페셔널 타이포그래피 아티스트들이 여러분이 스스로도 충분히 멋진 타이포그래피 아트웍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45가지 예제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45가지 우아하고 창의적인 타이포그래피 튜토리얼' 바로가기

위의 유용한 온라인 리소스와 디자인 디지털 정보를 제공하는 '스매싱 앱스(smashing apps)'에서 최근 공유한 '45가지 우아하고 창의적인 타이포그래피 튜토리얼'을 통해서 2D는 물론 3D 타이포그래피까지 그리고 포토샵 전문가 수준의 스킬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유용한 튜토리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타이포그래피는 물론, 어떤 디자인 작업이라 할지라도 디자이너가 직접 자습을 통해 익히게 되면, 그것이 자신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Asset 으로 남게 된다는 것을 우리는 익히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눈으로 보는 것에 만족하지 말고 틈틈히 훌륭한 튜토리얼을 통해 자신의 스킬로 전환시키는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45가지 우아하고 훌륭한 타이포그래피 튜토리얼 모두 마스터하고 나면 어느새 자신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담은 멋진 타이포그래피 아트웍을 선보이고 남을 놀라운 포토샵 및 디자인 스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