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 CS5 학생.교사용 80% 할인된 에디션 출시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9. 15. 14:50

본문

강력하고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저작도구인 어도비 CS5를 학생. 교직원이면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생겼습니다.

어도비, CS5 학생.교사용 80% 할인된 에디션 출시

어도비, CS5 학생.교사용 80% 할인된 에디션 출시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지난 13일 학생과 교직원의 디지털 경쟁력 향상을 위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5(Adobe CS5) 학생 및 교사용 에디션을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출시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이번 CS5 학생.교사용 에디션 출시에 즈음하여 어도비는 최근 정부가 국가경쟁력 향상을 위해 창의성 교육을 중시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이 학생과 교사들의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창의적인 표현 능력과 경쟁력을 배양할 수 있는 중요한 기반 툴이 될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최초이자 매우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제공되는 CS5 학생 및 교사용 에디션은 전국의 초ㆍ중ㆍ고등학교 및 대학교(2년 제 이상의 정규대학)에 재학하는 학생과 교직원이면 누구나 구매 가능합니다. CS5 제품군 중 학생 및 교사용 에디션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CS5 디자인 프리미엄과 디자인 스탠다드, 웹 프리미엄 3가지 패키지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디자인 프리미엄과 웹 프리미엄은 각각 160,000원(부가세포함), 디자인 스탠다드는 135,000원(부가세포함) 입니다.

구입 방법 및 판매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각 패키지의 구성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 어도비 CS5 학생 및 교사용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어도비 CS5 디자인 프리미엄 학생 및 교사용 에디션
(Adobe® Creative Suite® 5 Design Premium Student and Teacher Edition)

시선을 사로잡는 아트웍을 제작할 수 있는 강력하고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제품으로, 포토샵 CS5 프로익스텐디드, 인디자인 CS5, 일러스트레이터 CS5, 플래시 카탈리스트 CS5, 플래시 프로페셔널 CS5, 드림위버 CS5, 파이어웍스 CS5는 물론 애크로뱃 9 프로와 새로운 어도비 CS 라이브 서비스로 구성됩니다. 또한, 프로그래밍을 하지 않고도 인터랙티브한 컨텐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어도비 플래시 카탈리스트(Adobe Flash® Catalyst™)가 CS5제품군에 새로 포함되면서 디자이너와 개발자 간에 더욱 원활한 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 어도비 CS5 디자인 스탠다드 학생 및 교사용 에디션
(Adobe® Creative Suite® 5 Design Standard Student and Teacher Edition)

창의적 아이디어를 다양한 툴을 활용해 마케팅 자료, 잡지, 서적, 패키징 등에 적용되는 인쇄물 디자인 작업을 보다 신속하게 완료할 수 있으며, 포토샵 CS5, 인디자인 CS5, 일러스트레이터 CS5, 애크로뱃 9 프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어도비 CS5 웹 프리미엄 학생 및 교사용 에디션
(Adobe® Creative Suite® 5 Web Premium Student and Teacher Edition)

웹 제작과 디자인을 위한 솔루션을 통합한 제품으로, 어도비 고유의 디자인 툴을 활용하여 오늘날의 다양한 스크린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풍부한 표준 기반의 웹 사이트와 매력적인 디지털 경험을 손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도록 하여, 생산성 높은 제작 환경을 제공합니다. 드림위버 CS5, 플래시 CS5 프로페셔널, 포토샵 CS5 익스텐디드, 일러스트레이터 CS5, 파이어웍스 CS5, 컨트리뷰트 CS5, 애크로뱃 9 프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력하고 혁신적인 프리미엄 크리에이티브 기능을 제공하는 어도비 CS5를 80%이상의 놀랍고 파격적인 할인가격에 만나 볼 수 있고 더불어 CS5 통합 제품 클래스북과 특별강좌를 무료 수강할 수 있는 기회 및 와콤 태블릿과 함께하는 더블찬스까지 제공되는 CS5학생 및 교사용 에디션 출시기념 50일간의 특별 이벤트는 9월 13일~10월 31일까지이니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