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자인을 돋보이게 할 캘리그래피 폰트 25선

Design Information/Design Fonts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7. 12. 08:13

본문

좋은 폰트의 선택은 웹 디자인과 그래픽 디자인에 결정적인 요소가 되기도

웹과 그래픽 디자인 등 크리에이티브 작업과정에서 폰트를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따라 결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폰트는 디자인 결과에 적지않은 영향을 미치는 결정적인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베스트 캘리그래피 폰트 25선

베스트 캘리그래피 폰트 25선

하지만 다양하고 수많은 폰트들 중에서 자신의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한층 돋보이게 할 훌륭한 폰트를 선별하고 적용한다는 것이 생각만큼 쉬운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유능한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는 베스트 폰트 컬렉션을 활용하는 것은 실무 디자이너에게 많은 도움을 주게 됩니다.

아래의 소개하는 하이퀄리티 캘리그래피 폰트 25선 리스트는 실무 디자이너들이 크리에이티브 과정에 있어 폰트를 활용할 때 시간 절약과 한층 돋보이는 결과물을 얻는데 유용한 리소스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수려함이 돋보이는 캘리그래피 폰트 25선은 해외 디자인 블로그 'Vandelay Design'의 '25 of the Best Calligraphy Fonts for Designers'의 포스팅을 참조로 국내 디자이너들이 쉽게 활용하실 수 있도록 재구성해 놓았습니다.

참고로 아래 폰트들은 모두 무료 다운로드 및 활용이 가능하지만, 상업적인 프로젝트 용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해당 글꼴의 저작권 허용범위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캘리그래피 폰트 샘플 이미지는 각각의 폰트 이름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아래 폰트 리스트 링크를 통해서 직접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