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 CS5 로드쇼, 부산. 대구에서 열려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7. 3. 13:02

본문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지난 5월 25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어도비(Adobe) CS5 신제품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친 후 지역 사용자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구와 부산에서 어도비(Adobe) CS5 로드쇼를 개최하게 됩니다.

어도비 CS5 로드쇼, 부산. 대구에서 열려

어도비 CS5 로드쇼, 부산. 대구에서 열려

서울에서 열린 어도비(Adobe) CS5 신제품 발표회에는 무려 4000여명에 달하는 사용자 및 관계자분들이 참석했었는데, 수도권 사용자는 물론, 전국 각지의 사용자들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찾아 보다 혁신적이고 업무효율을 극대화 시킨 어도비(Adobe) CS5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온 어도비(Adobe) CS5 로드쇼는 대구는 7월 6일 엑스코 국제회의장에서,  부산은 7월 8일 부산디자인센터 이벤트 홀에서 열리게 됩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리더 단장을 맡고 있는 터라 최대한 지역 행사에 참석을 해야 하지만 스케쥴 관계상 대구에서 열리는 CS5 로드쇼는 함께하지 못하고 부산 어도비(Adobe) CS5 로드쇼는 최대한 참석하려고 일정을 맞춰 놓았습니다.

어도비(Adobe) CS5 로드쇼 자세히 보기 및 사전등록하기

어도비는 오늘날까지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혁신을 리더해 왔고, 끊임없는 변화를 거듭하면서 정상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어도비(Adobe) CS4에 이어 어도비(Adobe) CS5를 통해 또 한 번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새로운 차원의 혁신과 진화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미디어를 통해 매력적인 경험을 보다 신속하게 제작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을 제시하게 될 새로운 어도비(Adobe) CS5는 콘셉트 도출부터 제작과 배포까지 경계가 없는 크로스미디어(Cross Media) 디자인 작업을 가능하게 만듭니다.

획기적으로 빨라진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를 통해 여러분들이 상상하는 모든 것을  단 하나의 환경에서 아낌없이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경이로운 경험을 어도비(Adobe) CS5 로드쇼에서 직접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EXCO
주소 대구 북구 산격2동 1676
설명 세계화, 지방화를 선도하는 초일류 전시컨벤션센터! EXCO 20101
상세보기


(재단)부산디자인센터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57
설명
상세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