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샵 CS5 놀라운 기술들 미리보기

Design Lecture/Adobe Photoshop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3. 14. 14:15

본문

최근 며칠 어도비 포토샵 CS5에서 선보일 수 있는 일부 새로운 기능에 대한 미리보기 비디오가 밖으로 흘러 나왔고 혁신적인 놀라운 기술들이 해외 사이트에서 주목을 받고 받고 있습니다.

포토샵 CS4를 이어 당연히 'CS5'로 명명이 될것이라 생각하지만, 오히려 "포토샵의 미래 버전(A future version of Photoshop)"이라는 불리는 것이 나을지 모른다며, 그만큼 탁월한 혁신기술이 숨겨져 있음을 엿볼 수 있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습니다. 물론 이러한 내용들은 제작사인 어도비측에서 공식적으로 언급한 적은 없습니다.

지금 흘러 나돌고 있는 포토샵 CS5의 새로운 기능 미리보기 비디오를 살펴 보면, 선택과 정렬, 가장자리 감지 및 마스킹 그리고 색상배합 등 디자이너나 사용자들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말 혁신적이고 탄성을 자아낼 만한 새로운 기술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포토샵 CS4의 경우도 통합워크플로우 및 업무효율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놀라운 혁신성을 보여주고 있지만 포토샵 CS5는 보다 더 진화된 기술들로 포토샵의 미래를 보여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리보기 비디오는 각각 약 2분 정도의 짧은 내용으로 되어 있으며 하나의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Four Photoshop CS5 “Sneak Peek” Preview Videos

위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는 포토샵 CS5 기능 미리보기 비디오'는 HD 및 HQ고화질 영상으로 제작되어 있어 우측 하단의 '확장' 아이콘을 눌러 전체화면으로 보시면 최상의 깨끗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공되는 mp4 동영상을 인코팅해서 바로 보실 수 있도록 첨부해 놓았습니다.

아직 어도비 포토샵 CS5에 출시에 대해 공식적인 발표가 없는 상태에서 접하게 된 새로운 기능 미리보기 비디오는 포토샵 사용자와 일반 유저들에게 기대감으로 설레이게 만드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 것 같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CS5 새로운 기능 미리보기- 줄자 수평 보정



어도비 포토샵 CS5 새로운 기능 미리보기- 레이어 및 설정



어도비 포토샵 CS5 새로운 기능 미리보기- 선택기능



어도비 포토샵 CS5 새로운 기능 미리보기- 색상선택, 브러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