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디자인, 아이폰 앱스의 영감을 잇는 Notepad Theme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2. 13. 03:52

본문

설치형 블로그 플랫폼인 워드프레스(Wordpress)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국내 사용자들에게 아이폰 메모(Notes) 앱스의 영감을 잇는 아주 멋지고 감각적인 워드프레스 테마와 스타일 가이드가 무료로 공개되어 개성있는 블로그 테마를 꾸며 볼 수 있게 되었다.

아이폰 앱스 스타일 Notepad Theme

블로그 디자인, 아이폰 메모 어플 스타일 Notepad 테마 / webdesignerwall.com

최근 Ndesign-studio.com 에서 공개한 Notepad 테마(Theme)는 아이폰 메모(Notes) 어플리케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워드프레스 테마로 스케치한 섬세한 터치감과 노트 질감의 배경이 모던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Notepad 워드프레스 테마는 상단에 위젯과 소셜 미디어 버튼을 깔금하게 잘 접목시켰고, 페이징 코멘트, 멀티 레벨의 드롭다운 메뉴가 인상적이다. 워드프레스2.9(WordPress 2.9) 버전으로 모질라 파이어 폭스, 구글 크롬, 애플 사파리에서 테스트 되었고 MS IE7.0 이상 CSS3가 호환되는 브라우저에서 가장 최적화 되어 있다.

드러나지 않은 듯 하면서 존재감을 나타내는 그림자와 감성적인 둥근 모서리 마감의 멋진 비주얼이 돋보이는 전체적인 구성은 주목해 볼 블로그 테마 디자인의 체크 포인트이기도 하다. 앞서 발행한 'HTML5 & CSS3, 2010 웹 디자인 트렌드 큰 변화'에서 언급했던 웹 디자인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어 앞으로 더 다양하고 흥미로운 스타일이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더군다나 초보자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Notepad 워드프레스 테마 패키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했고, 사용자가 자신의 블로그 성향에 적절한 스타일로 재구성 하도록 스타일 가이드와 Notepad PSD 포토샵 원본 파일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