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G삼보-인텔-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이노베이션 행사 공동 개최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6. 26. 05:36

본문

- TG삼보-인텔-어도비, 환상 호흡으로 최강 시너지 낸다
- 64비트 컴퓨팅에 최적화된 ‘드림시스 그래픽 패키지’ 출시

오는 6월 30일 TG삼보컴퓨터, 인텔코리아,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공동으로 서울 양재동 L타워에서 ‘드림시스 그래픽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파워 블로거와 디자인 전문가들을 초청, ‘TG삼보와 함께하는 크리에이티브 이노베이션’ 행사를 개최한다.

크리에이티브 이노베이션

크리에이티브 이노베이션 블로거 파티

이 행사에서는 최강의 프로세서,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탑재 데스크톱 PC인 ‘드림시스 E7’ 으로 ‘어도비 포토샵 CS4(Adobe Photoshop CS4)’ 에 대한 시연을 통해 놀라운 그래픽 작업 속도의 세계를 생생하게 보여 줄 예정이다.
 
삼보컴퓨터가 전문가용 시장을 목표로 출시하는 ‘드림시스 그래픽 패키지’는 데스크탑 PC본체인 ‘드림시스 E7’에 최강 프로세서인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500GB 대용량 하드디스크, 최고급 그래픽 카드 탑재했고 어도비 그래픽 기술의 결정체 ‘포토샵 CS4(Photoshop CS4)’를 함께 제공한다. PC의 하드웨어(H/W)와 소프트웨어(S/W) 모두 64비트(64Bit) 컴퓨팅 환경에 최적화 돼 작업 속도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드림시스 그래픽 패키지'는 PC 본체와 포토샵 CS4를 별도로 구매할 때 보다 30% 이상 저렴한 파격가로 공급해 기업 디자인실, 3D 게임 개발자 등 전문가 그룹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동시에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인식을 높여 관련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자 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또한 인텔의 프로세서 기술이나 삼보의 PC 기술은 이미 64비트 환경을 갖췄지만 운영체제나 핵심 프로그램이 함께 움직이는 진정한 의미의 64비트 컴퓨팅 시대는 이제 막 태동했다고 볼 수 있으며, 이러한 시기에 어도비 ‘포토샵 CS4’ 프로그램과 최강 성능을 갖춘 ‘드림시스 E7’ 이 결합한 그래픽 패키지는 64비트 컴퓨팅 시장을 점차 선점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  크리에이티브 이노베이션 전략 2010 세미나  
▶  크리에이티브 이노베이션 전략 2010 블로거파티

이번 ‘TG삼보와 함께하는 크리에이티브 이노베이션’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 신청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면 되며, 최강의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삼보 드림시스 E7 64비트 컴퓨팅 환경, 어도비 포토샵 CS4의 환상적인 궁합이 크리에이티브 창작 속도에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지 관심을 가져 볼 만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