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0억 럭셔리 하우스 LA를 품다

Design News/Interior Design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4. 30. 10:56

본문

기막히도록 화려한 LA 주.야간 경관을 발 아래 두고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하우스가 주변 환경과 잘 어울리는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탄성을 자아내게 하며 해외 인테리어 관련 유명 블로그 'Freshome'에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성냥갑 같은 아파트보다 풍광이 좋은 전원주택을 선호하고, 이왕이면 높은 곳에서 스카이 라인(Sky-line)과 도심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탁 트인 뷰가 살아있는 저택을 꿈꾸었던 탓인지 이 럭셔리 하우스를 보면 한번쯤 살아봤으면 하는 욕망도 절로 솟구치는 것 같습니다. 
 
$4,950,000(한화 약 60억원)의 이 럭셔리 하우스는 로스엔젤레스 할리우드 힐스에 위치해 있다고 하며, 주변에 시장과 LA 클래식 단지를 끼고 있고 8400(?) 웅장하고 넓은 드라이브 코스를 볼 수 있어 충분한 투자가치를 가졌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럭셔리 하우스(luxurious residence)가 놀라운 것은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어떤 각도에서도 통풍이 원활한 구조로 설계되어 '건축의 걸작'이라고도 표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자연친화적인 석재 마감, 유리와 스틸 소재를 이용한 모던 테마(Modern Theme)로 꾸며진 인테리어도 돋보여 보입니다.

그리고 아트 조명과 함께 어우러진 캔틸레버(cantilever)타입 테라스 및 그리고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부양계단 등 화려한 건축 인테리어 요소들이 주변 환경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우리가 늘 꿈에 그려본 멋진 저택이라고 해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포인트는 LA와 할리우드 힐스의 멋진 경관을 발 아래 두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지만요.

머무는 순간만큼은 확 트인 전경에 가슴 벅찬 감동을 느낄 것만 같은 럭셔리 하우스을 두고 해외 필자는 5백만 달러 복권에 당첨되면 당장이라도 살고 싶다는 열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여러분도 복권 당첨되면 살고 싶지 않으신가요?

이 곳에서 바라 본 세상은 마냥 아름다워 보일 것만 같아 부러움의 눈길만 보내게 되는데, 60억 투자할 만 할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