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스펙스 GH+, 자녀 키 쑥쑥! 기대해도 될까?

Design News/Brand Marketing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1. 16. 08:26

본문

한참 성장기에 있는 자녀를 둔 부모들의 최대 관심사는 행여 아이의 성장 발육이 표준에도 미치지 못하는 건 아닐까? 노심초사 마음이 쓰이는 일이고, 특히나 부모의 키나 체격이 왜소한 경우라면 자녀들의 성장 발육에 대한 걱정의 무게는 더할 나위 없이 무겁게 느껴질 거란 생각이다.

한간에는 입소문을 타고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음식, 보약을 먹이기도 하고 다양한 운동을 권유하기도 하지만, 딱히 큰 효과를 보는 사람들은 많이 보지 못한 것 같다. 오히려 그런 방법들이 도리어 아동 비만을 재촉하는 엉뚱한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도 접하게 된다.

프로스펙스, 성장호르몬 촉진 기능화 GH+선보여

프로스펙스 성장촉진 운동화 GH+듀플렉스걸

최근 프로스펙스에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기능화 GH+를 선보였고,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서 기능화 GH+의 제품 소개와 다양한 성장관련 정보, 전문가와 1:1상담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의 고민을 앞으론 조금 덜 수 있을지 모르겠다.

더불어, 성장호르몬 촉진 기능화 GH+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참여하게 되어 프로스펙스 성장촉진 아동 기능화 GH+의 체험담을 전할 수 있을 것 같다.

GH+는 'Growth Hormone Plus'의 약자로 우리 몸에 유익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게 하는 기능을 의미하며, 프로스펙스에서 선보인 GH+ 기능화의 종류는 아동화 GH+듀플렉스보이, GH+듀플렉스걸과 앞으로 출시 예정인 주니어화 GH+임펄스 3종류인데 초등학교 4학년인 둘째 딸애가 신어 볼 수 있도록 GH+듀플렉스걸을 체험화로 선택했다.

프로스펙스 GH+ 디자인 엿보기

프로스펙스 성장촉진 운동화 GH+듀플렉스걸 전면 모습

배송된 ‘GH+듀플렉스걸’은 기능화답게 일반적인 운동화보다 구성품이 몇 가지 더 포함되어 있었다. 겉으로 보기에도 편안해 보일 것 같은 깔끔한 디자인을 갖추었다. 외피 소재는 언뜻 원단과 가죽의 조합처럼 보이지만 매끄러운 인조가죽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의 활동성을 감안해 청결유지가 싶도록 디자인한 것 같다. 흙.먼지는 젖은 천으로 쓱싹하면 해결 된다.

프로스펙스 성장촉진 운동화 GH+듀플렉스걸 뒷면

운동화 끈은 운동화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장식용으로 고정되어 있고, 찍찍이 밴드로 착화 후 발에 맞게 고정할 수 있어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하게 잘 만들었다. 운동화 뒷부분도 충격완화 투명쿠션이 들어 있는 넓고 안정적인 구조로 뛰고 달리는 일이 많은 아이들에게 안정감과 편안한 착화감을 더해 줄 것 같다. 

프로스펙스 성장촉진 운동화 GH+듀플렉스걸 바닥면

바닥면을 자세히 살펴보면, 보기에도 안정감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 발허리와 뒤꿈치부분에 고경도 TPU 플레이트를 장착, 아이들의 바른 걸음걸이 자세와 발 뒤틀림을 방지하게 하도록 했단다. 참고로 TPU 플레이트(압력 분산체)는 러닝 시 발생하는 불규칙적이고 편중된 충격을 고르게 분산하는 기능이라고 했다.

프로스펙스 성장촉진 운동화 GH+듀플렉스걸 오소라이트 3중 경도 인솔 깔창

아이들의 발과 접촉되는 오소라이트 3중 경도 인솔 깔창의 모습인데, 인솔메쉬 아래 우수한 복원력을 가진 오소라이트 층은 쿠션 및 항균, 항취 기능 제공하고, 바닥 전면에 구멍 관통구조로 통기성을 향상시켜 쾌적한 착화감 제공한다고 한다. 오렌지색의 고경도 EVA 및 인체공항적으로 설계된 3D 힐컵(Heel Cup) 구조는 발을 감싸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이 발 전체로 분산되어 들어오도록 하여 착화감 및 안전성 증대시켰다고 하니 참 세심한 배려를 했다는 생각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프로스펙스 성장촉진 운동화 GH+듀플렉스걸 성장촉진 키업 성장칩 모습

본론으로 들어가 아이들의 성장 호르몬 분비 촉진을 유발하는 프로스펙스 GH+ 기능화의 가장 핵심인 성장칩 (부하 조절체)의 모습이다. 이 성장칩은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경도와 반발탄성을 지닌 고무와 망사형태의 유리섬유의 5개층 구조로 설계되었고, 발뒤꿈치 부위에 장착하여 신체로 부하(충격)을 전이시켜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증대시킴으로써 우리 아이들의 키를 자라게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서울 대학교 임상실험을 완료했고 신장 성장 촉진용 신발로 특허 등록을 마쳤으니 일단은 그 효능에 기대를 가져봐야 할 것 같다.

프로스펙스 GH+ 키업 성장칩 장착 모습

오소라이트 3중 경도 인솔 깔창을 제거하면 운동화 바닥에 성장칩을 장착할 수 있도록 홈이 만들어져 있는데 사진에서 처럼 성장칩을 끼우면 되고, 그 다음 좀 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함께 제공된 얇은 수지 깔창을 덮고 그 위에 다시 오소라이트 3중 경도 인솔 깔창을 넣으면 기능화 GH+ 신고 뛰어다닐 준비는 끝나는 셈이다.

프로스펙스 성장촉진 운동화 GH+듀플렉스걸 착화 뒷 모습

드디어 GH+ 듀플렉스 걸의 주인공인 둘째 딸아이가 학원에 다녀오자 마자 자신의 신발임을 눈치채고 멋진 모델을 자처하고 나섰다. 이틀 동안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렸던 갈증을 푸는 순간이기도 했다. 프로스펙스 GH+ 는 성장칩이 들어가 약간 돌출되어 처음 신어 보는 아이에게 가장 먼저 아이에게 물었던 것은 편한 한지? 그리고 발 뒤꿈치의 느낌이 이상하지 않는지?를 물었는데 아이의 답은 "신발이 가볍고, 너무 걷기 편해요~" 그리고 별 다른  이상한 느낌이나 불편한 것은 없고 발을 편하다고 했다. 아무래도 깔창 사이에 한 겹 더 넣은 것이 성장칩의 돌출 느낌을 덜 전달하는 것 같았고 새 운동화를 신었다는 행복감에 지금은 크게 느끼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겠다 싶다.

프로스펙스 성장촉진 운동화 GH+듀플렉스걸 착화 옆 모습 - 편안함과 안정감이 느껴진다.

어제, 오늘 이틀 동안 신나게 신고 다녔고 운동화 바닥에 흙이 끼였는데, 괜찮냐고 묻는다.^^ 아빠가 체험 글을 쓰는 걸 아는지라 깨끗하게 신어야 하는 부담감을 느낀 탓인가 보다. 네 운동화니 편하게 그리고 신나게 신고 뛰어 다녀도 된다고 하니 연신 싱글벙글이다.

이번 프로스펙스 아동 기능화 GH+ 체험에 들어가면서 한국인 표준 신장자료를 찾다가 뜻밖의 사실에 놀랐다. 아이들의 표준 신장이 상승한 것은 짐작했지만 나름 키가 크다고 생각한 둘째 딸아이가 초등학교 4학년 표준신장보다 5cm나 적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성장호르몬이 단순한 키 성장에만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 분해, 성인 노화 방지 등의 효과가 있는,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요소라고 한다. 아이들의 성장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키업(KIUP) 성장칩 들어있는 프로스펙스 GH+ 운동화가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지금은 단정하기 힘들지만, 앞으로 체험을 통해서 그리고 장기적인 착용을 통해서 어떤 변화가 생길 지 관심있게 지켜 볼 생각이다.

만약에라도 기대 이상의 효과를 가져다 준다면, 성장기 자녀들을 둔 부모들에게는 아이들의 성장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수 있는 희소식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지금 프로스펙스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성장 호르몬 과학 GH+ 체험단 신청, 성장 호르몬 과학교실, 성장 클리닉을 통한 성장 정밀 검사,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프로스펙스 GH+ 이벤트 신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신청하면 된다.
http://ghplus.prospecs.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