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라운 아이폰 브러시 아트의 세계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1. 5. 09:18

본문

아이폰. 아이팟 터치의 브러쉬 어플리케이션 브러쉬(Brushes)로 그린 그림들이 예사롭지 않아 놀라울 따름입니다. 아래에 아이폰으로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보여주는 동영상에 볼 수 있듯이 손 끝만으로 수분내에 이렇게 멋진 그림들을 탄생시킬 수 있다는 것은 신기하고 흥미로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이폰 브러쉬

아이폰 브러쉬로 그린 그림작품

디즈니 아티스트 Stef Kardos '퀵 스케치(5~10분 정도)는 자신에 대한 인상을 그렸고, 그리고 심지어는 더 많은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자신의 아이폰에 있는 브러쉬로 그리고 찾을 때 인상적이었다고 합니다.

Kardos 작품의 스케치 능력을 알아 본 일부 팬들은 그의 비아이폰 스케치 능력을 보고 싶어 합니다. 또한, 아래는 아티스트 데이비드 온즈(David Onze)의 아이폰 브러쉬 어플리케이션 동영상 데모입니다.



브러쉬 애플리케이션이 그야말로 아이폰을 미니 태블릿 PC로 변신시키고 자유로운 렌더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소식을 접하고 보니 작년에 영국으로 입양시킨 아이팟 터치가 마냥 그립고 아쉽습니다. 어떻게 아이팟 터치를 접수할 수 있는 비밀작전이라도 펼쳐야 할 것 같은 강한 유혹을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손으로 그린 멋진 그림 작품들로 인해 플리커에는 브러쉬 사용자의 그룹이 만들어 졌고, 사용자들의 작품이 하나 둘씩 공유되고 있다고 합니다. 올라온 그림작품들을 살펴 보면 만만치 않는 실력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