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프전자, 2009년형 전자사전 체험단 모집

Digital News/Review and Column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12. 29. 10:36

본문

전자사전의 명가 샤프전자가 2009년형 샤프전자 전자사전(RD-EM1) 파워 블로거 대상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체험 모델은 RM-ED1 DMB버전 '리얼딕'으로 일반인들에게 익숙한 브랜드이며, 2009년형으로 DMB기능을 보강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입니다.

신학기를 맞이해 입학하는 자녀들을 위해서도 추천할 만한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수능을 위한 인터넷 강의 및 지상파 DMB를 지원하고 있고, 영어.중국어.일어.공무원 강의 등을 병행하여 시청할 수 있어 활용도는 매우 높아 보입니다. 샤프전자 2009년형 전자사전은 중.고등학생뿐만아니라 대학생.일반인들에게도 아주 유익한 전자사전으로 새로운 경험과 학습능력을 제공할 것 같습니다.

 


   
샤프전자사전 체험단 지원 조건은 블로그를 기본적으로 운영하고 성의있는 체험신청 및 체험단 모집 안내를 포스팅하고 이벤트 참여 열정이 돋보이는 분들이 선정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체험기간은 2주간이며 1월 11일부터 후기 등록을 시작하니 서둘러 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이 체험단 신청 마지막 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바이킹 체험단 신청 페이지 : http://community.buyking.com/experience/Event/15375

이번 체험단 모집은 브랜드/ 디자인 / 트렌드를 선도하는 바이킹 바이킹(www.buyking.com)과 (주)샤프전자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