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발한 병뚜껑 삼각대, 셀카족 하나씩?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12. 24. 16:30

본문

"1인치의 공간 그리고, 항상 당신을 위해 그곳에(One inch Square and *always* there for you)"라는 부제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병뚜껑 삼각대(The Bottle Cap Tripod).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포토조조 스토어(Photojojo Store)인기리에 팔리고 있나 봅니다.

병뚜껑 삼각대는 1개 $10, 3개 $27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데 휴대성과 기능성에 대한 충분한 구매가치가 있는지는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주 깜찍하고 휴대성과 기능성이 제법 뛰어나 보이는 것은 사실입니다.

병뚜껑 삼각대

이 병뚜껑 삼각대는 신축성있는 고무 소켓을 사용해 거의 모든 종류의 병뚜껑 상단에 맞는다고 말하고 있는데 문제는 카메라와 연결하는 나사가 조금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군요.^^ 보통 표준규격이 아닌가요? 이미지를 통해서 보시는 것처럼 아주 유연하게 각도유지를 할 수 있다는 것도 하나의 특징이 될 수 있겠습니다.

병뚜껑 삼각대 활용 모습

삼각대 없이 먼 여행을 떠나 환상적이고 장엄한 광경을 만났을 때, 졸업식이나 생일파티 때 가족사진을 찍고 싶은데 마땅치 않을 때, 그리고 셀카로 아무도 몰래 자신만의 멋진 연출울 하고 싶지만 한 손으로 카메라 잡고 있어야 한다는 사실에 절망감을 느낄 때 페트병이나 술병만 있으면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겠습니다.

무겁고 거추장스런 일반 삼각대를 대신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병뚜껑 삼각대. 하나 정도는 가방이나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