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1004캠페인] 아낌없이 라면 한번 팔아 봅니다.^^

분류: Digitial News/Blog Story 작성일: 2008.11.20 19:25 Editor: 마루[maru]

수해 속에 고통받는 서남아시아 아이들을 위한 학교설립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1004캠페인에 동참해 앞서 블로그 장터를 통해 이웃 블로거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벨킨의 차량용 인버터를 후딱 판매했고, 그로 인해 생긴 수익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블로그 장터로 무엇을 판매할까 고민하다. 긴 겨울날 쌀쌀한 탓인지 아이들이 간식거리로 라면을 많이 찾더군요. 그래서 이참에 농심에서 후원하는 '아낌없이 담은 라면'을 판매해 보기로 했습니다.

판매하는 '아낌없이 담은 라면'은 말 그대로 엄마의 마음으로 줄일 것은 아낌없이 줄이고, 아이들을 위해 담을 것은 아낌없이 담은 라면입니다.

아이들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로 면을 빚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유 1잔의 칼슘, 시금치 1봉의 철분, 양상추 1통의 섬유소가 들어 있고, 아이들 성장에 필요한 필수 지방산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너구리 모양의 캐릭터 건더기가 들어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아이들에게 선사합니다.

농심 '아낌없이 담은 라면' 자세히 살펴보기

나트륨을 줄여 짠맛이 적고,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칼로리가 낮은 영양 높은 아낌없이 담은 라면을 긴 겨울날 아이들 간식으로 끓여주는 것도 행복한 일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상품명
농심-아낌없이 담은 라면(매콤한맛)
상품가격
23,100 원
지불수단
신용카드 ,  계좌이체

본 서비스는 전자지불(PG) 1위업체 (주)이니시스가 제공합니다.

아낌없이 담은 라면은 현재 인터파크에서 30개들이 한 박스가 27,700원에 팔리고 있던데 블로그 장터에서는 23,100원으로 4,600원이나 저렴하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근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주문하시고 기다리시면 택배아저씨가 문 앞까지 깔끔하게 배송해 드리니 맛있게 끓여서 아이들과 행복한 한 때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이웃 블로거 여러분은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셔서 행복하고, 판매로 인해 생긴 수익금은 고스란히 서남아시아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학교건립에 지원되어 용기와 희망을 안겨 줄 수 있기에 기분좋은 소비가 되지 않을까요?

100박스 (다른 분이 1박스 잽싸게 팔아버렸네요.^^) 99박스 마련해 두었습니다. 줄 안서셔도 됩니다. 아이들 또는 조카들이 있는 삼촌과 이모들 지금 바로 질러 주세요. 오늘만큼은 지름신 강림해도 두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울러, 구매 후 댓글로 서남아시아 아이들을 위한 격려의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대신해서 제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서남아시아 아이들공부방 만들기 프로젝트 1004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블로그에서 다양한 상품들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기업들을 후원제품은 물론 블로거의 기증제품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우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