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팬택 매트릭스, 독특한 디자인 편리함 지향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10. 20. 01:29

본문

팬택 매트릭스(Pantech Matrix) C740. 이름만큼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듀얼 슬라이드폰이다. 이름에 걸맞게 휴대폰을 수직으로 열면 키패드가, 수평으로 열면 쿼티(QWERTY) 자판이 나오는 매트릭스 스타일 메시징 3G폰이다.

팬택 매트릭스(Pantech Matrix) C740

부드러운 곡면 디자인으로 그립갑도 좋아 보이고, 3가지 컬러(레드,블루,그린) 모델로 사용자 개성에 따른 선택의 폭도 제공하며 또한 인터페이스 버튼 컬러도 일체감있게 디자인해 감성만족도를 높였다는 점도 돋보인다.

하지만 팬택 매트릭스(C740)은 듀얼 슬라이드(Dual slide) 휴대폰인 관계로 무게와 두께가 어느 정도인지 관심거리인데, 무게는 132g 이며 크기는 102 x 50 x 20mm 약간 두꺼운 느낌이다. 자세한 스펙과 사양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면 살펴 볼 수 있다.

http://mobilespedia.blogspot.com/2008/10/pantech-c740-matrix-details-and.html

평소에는 일반 슬라이드폰으로 메시지 전송에는 쿼티자판을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갖춰 색다른 재미와 메시징 기능의 최적화를 이룬 폰으로 평가받고 있는 팬택 매트릭스는 메시지와 이메일 보내기가 휴대폰 사용자들 사이에 보편화되고 있다는 흐름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으로 메시징폰의 트렌드를 주도할 제품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한다.

‘팬택 매트릭스(Pantech Matrix) C740’는 AT&T 3G망을 통해 이메일과 인터넷은 물론, AGPS 기능을 탑재하여 자신이 원하는 목적지까지 실시간으로 휴대폰의 안내를 받아 찾아 갈 수 있는 AT&T Navigator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통화 시 상대방과 사진, 비디오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Video Share Calling 기능과 블루투스 스테레오, 130만화소 카메라, 외장메모리(Micro SD카드)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지원한다.

팬택 매트릭스(Pantech Matrix)는 미국 최대 이동통신사 AT&T를 통해서 10월 14일 출시되어 미국 전역에 판매되고 있으며, 10월 중에 바타입의 또 다른 쿼티자판 휴대폰을 출시하여 메시징폰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