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게임패드 비트(Beat), 짜릿한 손맛, 컴팩트 디자인 돋보여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7. 22. 16:59

본문

노트북, UMPC, PMP의 보급이 보편화되면서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연결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을 즐기려는 경향이 부각되고 있다.

이러한 모바일 라이프 트렌드에 발을 맞추듯 모바일 주변기기들의 출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가운데 독일의 명품 노트북 가방 및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인 디코다 코리아에서 다양한 모바일 제품에 연결하여 오락실에서 게임을 하듯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패드중 유일하게 진동기능을 지원한 미니 게임패드 <비트(Beat)>를 선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일 진동지원 모바일용 게임패드-Beat <디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니 게임패드 비트(Beat) 오픈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니 게임패드 비트(Beat) 사이드 이미지

블랙 컬러의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접이형으로 휴대성과 이동성을 동시에 갖춘 미니 게임패드 <비트(Beat)>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기존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마이크로소프트 XBOX 등 주로 콘솔게임기에 적용되어 온 진동기능(TouchSense Technology from Immersion(R))을 지원하여 진동기능을 지원하는 게임에서 짜릿한 손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더불어 일반 노트북은 물론 UMPC, PMP 등 USB포트가 탑재된 모바일 제품 군에서 별도의 소프트웨어 구동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앤플레이(Plug&Play) 지원과 8개의 조작키와 올바른 조작을 위해 겉표면을 고무코팅으로 특수처리해 그립감을 향상시킨 점도 돋보인다.

미니 진동 게임패드 <비트(Beat)>는 비스타, 원도우XP, 2000, ME, 98SE 까지 폭넓은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디코타코리아 공식쇼핑몰도시바코리아 온라인쇼핑몰, 삼성전자 온라인사이트 자이젠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디코타 모든 액세서리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A/S를 받을 수 있고, 디자인과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 하였으며, 노트북 주변기기로는 최장 2년간 품질보증을 지원한다는 장점이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