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존DID, 광고표현 자유로운 타겟마케팅 DID광고판

Design News/Advertising Design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5. 9. 14:31

본문

디스플레이 전문업체 아이존DID(www.lcddid.com)는 코스닥 상장사인 IT업체 한국정보공학(www.kies.co.kr)과 고품격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아이존DID는 지금까지 출시된 ‘e-sign(이사인)’ 제품이 아닌, 한국정보공학을 위해 특별하게 제작된 30인치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제품을 공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고표현이 자유로운 타겟마케팅 DID광고판 '아이존DID'

이 기기는 저장된 콘텐츠만 내보내는 기존의 이동식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와는 달리 유무선망을 이용해 모든 콘텐츠를 중앙에서 직접 제어, 통제, 조정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따라서 대형 전광판 광고처럼 모든 광고를 광고주가 원하는 방식대로 실시간 변형, 제공할 수 있으며 특정 다수의 성격에 따라 광고의 타겟 마케팅 또한 가능합니다.

아이존DID 김병재 대표는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만의 장점을 통해 고객들은 이제 불특정 다수에게 자신이 알리고 싶은 정보를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방식대로 마음껏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교육, 병원, 건설분야와 같은 새로운 신규 시장의 개척을 통해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시장 선도업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습니다.

(주)아이존DID는 디스플레이 전문유통과 숙련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료용, 상업용 및 특수 모니터의 제조,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를 통한 솔루션 제공, 콘텐츠 제작, 광고, 전국출장 A/S망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제품을 고품격, 고품질로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중국 시장에 아이존DID라는 브랜드로 소고백화점과 계약해 중국시장에도 본격 진출했습니다.

아이존DID 제품에 관한 상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존DID (02-712-369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