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T, 디자인과 소통을 시작하다' 무료 세미나 안내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3. 25. 13:38

본문

2008년 4월 1일부터 4월 3일까지 데브피아, 디자인정글, 와이즈파트너 가 주관하고 전자신문이 후원하는 가운데 디자인정글 홈페이지 및 데브피아 홈페이지를 통해서 생생 Live 온라인 생방송을 통한 'IT, 디자인과 소통을 시작하다' 무료세미나가 열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무료세미나는 급격한 변화의 시대동향에 즈음하여 감성경영과 창조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는 현실에서 시대가 요구하는 다양성에 대응함에 봉착하는 어려운 과제들을 보다 효과적이고 현실적으로 풀어보고자 기술적인 IT와 감성적인 디자인의 특성이 결함된 정보와 지식, 느낌을 공유하는 이색적인 교류마당을 마련하고자 준비되었다고 전하고 있다.

이번 IT, 디자인과 소통 시작 무료세미나에서는 다루어지는 내용은 다음과 같이 Trend Talk, Case Study, Executive Talk, Career Management 크게 4타임으로 나누어 방송되며 차세대 웹, 오픈소스 대안 가능성, UX, UI디자인, 디자인 트렌드와 IT, 웹2.0시대의 IT서비스 방향, PM 성공 키워드, Art Director 성공 키워드 등 유용한 주제로 편성되어 있다.

3일간 연속으로 이어지는 생생한 라이브 현장에서 IT와 디자인의 소통이 개발자와 디자이너의 간극을 얼마나 좁혀줄 지 기대되는 세미나로 참석대상은 IT기획자 또는 개발자, 디자이너, 웹기획자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IT와 디자인 관련업무에 몸을 담고 있는 사람이라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것도 좋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자세한 세미나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고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IT, 디자인과 소통을 시작하다' 무료세미나 안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