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오울프, 영화에 이어 화려한CG 게임으로

Design News/Brand Marketing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12. 20. 12:12

본문

전설의 영웅 이야기를 영화화 했던 베오울프가 곧 게임으로 출시된다.

오늘(20일)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로버트 제메키스’ 감독의 영화 「베오울프」를 PLAYSTATION 3용 게임으로 12월 21일 발매 할 예정임을 밝혔다.

북구의 서사시로 전해오는 전설속 영웅 ‘베오울프’의 이야기를 퍼포먼스 캡쳐기술을 동원해 3D CG가 돋보이는 영화인 베오울프는 안젤리나 졸리, 안소니 홉킨스, 존 말코 비치 등의 헐리우드 톱스타가 대거 출연했고, 안젤리나 졸리의 누드연기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오울프 게임 패키지 이미지

게임 ‘베오울프’는 PLAYSTATION 3용으로 9월 7일에 발매된’고스트리콘 어드밴스드 워 파이터’시리즈와 동일한 테크놀러지를 적용하여 뛰어난 그래픽으로 세계관을 표현했으며 영화에서 볼 수 없는 ‘베오울프’ 30년의 역사를 체험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게임의 내용은 다양한 공격과 무기를 사용하며 화려함을 자랑하는 플레이어 베오울프는 자존심이 강하고 이기적인 노르웨이 용사로서 혹한의 땅 덴마크로 여행을 떠나며 영웅의 긴 여정을 시작하는 것으로 되어있다.

더군다나 ‘베오울프’ 게임 속에서는 영화에 등장하는 안젤리나 졸리와 안토니 홉킨스 등의 걸출한 톱스타 들을 그대로 재현하여 게임의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참고로 게임의 정보는 다음과 같다.

[게임 기본 정보]
타이틀명 :베오울프
유통사: 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 Inc.
개발사: . Ubisoft Entertainment.
출시기종: PLAYSTATION 3
장르:액션 어드벤처
플레이 가능 인원: 1인용
발매일: 2007년 12월 21일 예정
이용등급: 청소년이용불가
가격: 49,000원
언어: 영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