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펌블로거님! 정말 죄송합니다.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8. 31. 14:05

본문

그 동안 불펌 블로거님들의 지칠 줄 모르는 방문과 펌질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랜 고심끝에 하릴없이 '오른쪽 마우스 클릭', '드래그 삽질', 'Ctrl+C의 고난도 테크닉'을 발휘하시는 모습을 보고 있을려니 안타깝고 애처로운 마음에 눈물이 앞을가려 그 힘든 수고를 조금이나 덜어 드리기 위해 원초적인 기능차단 스크립트를 블로그 뇌 구조를 분해하여 초강력 울트라 다이아몬드 칩(Chip)으로 심어 두었습니다.

그동안 유용하다고 판단되는 정보들은 많이 스크랩 해가셔서 다른 분들과 함께 공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생각이였기에 별도의 차단없이 열어 두었으나, 근래에 들어 너무나 많은 펌블로거 분들이 원글의 출처도 밝히지 않으시고, 거침없는 펌질 하는것을 비롯하여 타고난 잔재주로 CallBack코드까지 제거하고 마치 자신의 콘텐츠로 꿀꺽하는 고난도 테크닉 삽질을 자행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부득이 조금 더 강도높은 바리게이트를 설치하는 조치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이점 널리 감안하시고, 그래도 굳이 불펌 하시려면 브라우저 소스보기 하신다음, 에디터로 알맹이만 간추려내는 노고를 감수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좀 더 기막힌 재주를 가지고 계신다면 원글로 돌아올 수 있는 링크 한 줄이라도 자동화 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는 더 유용하고 실질적 정보자료들이 블로그를 통해서 발행될 계획이라 선의의 피해를 막고자 본 블로그인 디자인로그뉴스페이퍼2.0에 취한 조치이니 너무 섭섭해 하지마시고, 꼭 필요해서 스크랩이 필요하시다면 댓글에 메일을 남겨주시면 원고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보다 기분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한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덧글)
예상치 못한 복병들을 만났습니다.(인터넷 유틸리티, 다른 웹브라우저, 블로그스피어의 팝업사이드 바)
복병들을 만났을 때, 애써 찾아주셔서 좋은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초래하는 문제점들이 드러나... 대를 위해 소를 희생한다는 마음으로 어설픈 스크립트를 제거 했습니다.
그리고, 정중하게 부탁을 드립니다. 비록 부족한 글이지만 나름 많은 시간과 열정을 들여 발행하는 글들의 의미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퍼가시더라도 출처링크라도 똑바로 남겨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더 이상의 바람은 없습니다.
그럼 잠시나마 불편을 초래해 드려서 죄송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