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7. 30. 16:32

본문

티스토리 초대장 14장을 배포합니다.

최근 7월 26일자로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 방법이 변경습니다. 이로 인해 이제부터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기존의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자로 부터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아 사용해야 하는 티스토리 베타 이전의 상황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이유에서 결정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베타 안내 페이지를 통해 신청했을 경우 초대장 발송이 늦는 경우가 발생 하기도 했고, 신청하신 모든 분들에 대해 서비스에서 초대를 하는 것보다 이미 티스토리를 사용하는 분들이 직접 좋은 분들을 초대할 수 있도록 하는 초대제도를 활성화 시켜 이미 티스토리를 열심히 사용해주는 분들과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거가 되실 분들이 만나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였다고 합니다.

어쩌면 안내페이지를 통해 일방적인 초대 신청을 받지 않도록 한것에 대해 다소 반감을 살 수 있겠지만, 최근들어 티스토리의 장점을 역이용해서 유익함 보다는 부정적인 용도로 활용하는 사례들이 많이 발생되고  있음을 볼 때, 이번 결정이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기존의 티스토리 사용자와 예비 티스토리 블로거가 초대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이어감은 물론 소중한 경험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고 평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 남아있는 14장의 티스토리 초대장을 예비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배포하고자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서 좋은 인연의 고리를 만들고 멋진 블로그를 꾸며보고자 하는 분들께 나눠 드리고 싶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에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기존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가지고 계시분은 초대장이 발송되지 않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