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월 시작과 찾아온 2가지 기쁜소식!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6. 2. 12:32

본문

6월의 시작과 더불어 2가지 기쁜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5월 업무를 마감한다고 분주하게 월말을 마감한 탓에 6월의 첫 날은 다소 게으름을 피우고 말았습니다. 역시 나이는 속일 수 없는것 같습니다.

첫번 째 기쁜소식은 커리어 블로그에 날아온 메일 한 통. 구글토크와 연결된 지메일 알리미를 통해 팝업창을 띄워서 확인해 보니 5월의 블로그 대마왕으로 선출되어 소정의 상품과 사이트내 고정 노출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게 된다는 내용 이였습니다.

설마하고 커리어블로그를 접속해 보니 정말로 대마왕의 자리를 떡하니 차지하고 있지 않겠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쑥스럽기도 했지만 솔직하게 이야기 하자면 기분은 무척 좋았습니다. 왜냐면 나름대로 열심히 포스팅했던 글들이 커리어 블로그 사용자들에 의한 조회수, 추천수, 글등록수 등 종합 활동점수에 근거하여 뽑힌 결과라니 많은 블로거들에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는 그 이유만으로 행복한 일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한달동안 대마왕에게 주어지는 사이트상단 고정노출 혜택이 보다 값지게 활용될 수 있도록 더 좋은 글, 유용한 정보로 꾸며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소정의 선물로 받게되는 대마왕 반지는 아직 받아보질 못해서 뭐라고 설명은 할 수 없지만 나중에 받게되면 사진 한 장 예쁘게 찍어서 포스팅 해보는 것도 재미있을것 같기도 합니다.

두번 째 기쁜 소식은 커리어 블로그 블판을 게재하고 두 달만에 랭킹2위를 차지해서 상금 4만원을 받게 되었다는 겁니다. 첫 달에는 사이드바 중앙에 설치해서 그런지 별로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는데 랭킹 1위의 독보적인 존재인 일상다반사 님의 배치를 참고해서 본문하단과 우측 상단으로 위치를 전환하고 나서는 랭킹이 급상승을 하게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워낙 블판운영 성적이 좋은 분들이 많아서 상위랭킹은 기대를 하지 못했는데 2위를 차지하게 되어 무려 4만원이란 상금을 수령하게 되어 기쁜 마음 입니다. 이 모든것이 디자인로그를 아끼고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수 많은 블로거분들의 덕분이라 생각하고 다시금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받게되는 대마왕 반지는 곱게 잘 보관하고^^, 상금은 그 동안 말없이 가족들 뒷바라지를 해 준 사랑스런 아내에게 작은 선물이라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눈치보지 않고 블로깅을 할 수 있을테니까 말입니다.ㅎㅎㅋㅋ

끝으로, 많은 분들과 함께 서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메타서비스 공간을 마련해준 커리어 블로그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