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추천고리 찾기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4. 16. 19:01

본문

구글 애드센스 추천고리 찾아라!

지난 9개월여 동안 구글의 광고프로그램이 애드센스를 운영해 오면서 부정클릭에 대한 경고, 오류메시지 모니터, 수 많은 메일을 통한 구글과의 피드백, 최적화 작업 등등 일명, 산전, 수전, 공중전, 제비전까지 경험하면서 애드센스가 어떻게 반응하고 움직이는지 그 심오한 알고리즘과 패턴을 어느정도 마스터링 했으며, 나름대로 어느정도 수익율을 고정화 시키는 방법을 알게되었다.

현재 구글애드센스의 상세리포트를 보면 디자인로그를 통한 애드센스 추천으로 애드센스를 운영하고 있는 분이 19명으로 나타나고 있고, 8명이 어느정도 수익률을 올려서 전환이 이루어진 상태이다.

구글의 정책에 따르면, 가입 후 180일 내로 1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지불을 받게 되는 게시자를 180일 동안 25명 추천하면 귀하에게 2,000달러의 보너스가 지급됩니다. 보너스 지급은 연간 1회로 제한됩니다

이러한 보너스 정책과 더불어 전환으로 이루어지는 별도의 수익발생을 떠나서, 감사하게도 디자인로그를 통한 19명의 가입자와 앞으로 늘어날 애드센스 추천 유저들에게 조금이나마 유익한 정보를 발빠르게 전하고 슈퍼바이저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 찾아볼려고 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구글애드센스 추천고리를 연결하고, 부정클릭을 방지하는 요령과 보다 효율적인 구글애드센스 운영 테크닉을 공유하는 윈윈(Win-Win)전략을 함께 하려고 합니다.

현재는 어떤 분이 디자인로그의 추천을 통해서 구글애드센스에 가입하셨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혹시라도 디자인로그를 통해서 구글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가입을 했다고 기억하시는 분은 이 포스트에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 링크를 걸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세부적인 내용은 링크를 걸어주신 분들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답방하면서 비밀글로 소식을 전하게 될 계획입니다. 밖으로 노출시킬 수 없는 이유는 여러분들도 잘 알고 있듯이 구글애드센스의 알로리즘과 패턴의 노출은 애드센스의 정책위반에 걸리게 되므로 아주 민감한 사안이라는것이 그 이유입니다.

이제 어느정도 개인적인 업무들이 정리가 되어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터라, 본격적인 구글에 관련된 보다 상세한 테크닉 포스팅 자료들을 정리하는 작업에 들어갈려고 합니다. 경험과 실질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가 블로그를 통한 광고수익 창출에 큰 효과가 나타나길 기대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