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Heart Ring! 당신이 주인공?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2. 4. 19:44

본문

블로그 Heart Ring! 당신이 주인공?

오프라인에는 프리허그를 통해 따뜻한 포옹으로 사랑과 열정을 전해주는 운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온라인도 이처럼 가슴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뜨거운 포옹은 할 수 없지만, 마음을 표현하는 댓글과 답글을 통해서 프리허그만큼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없을까 고민을 하다가 Heart Ring(영혼과 마음속의 교감을 담은 댓글과 답글로 하나의 블로그링을 이루는 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고 어제 2,000분을 목표로 그 첫걸음을 내딛어 보았습니다.

이번 Heart Ring 행사는 98분의 소중한 인연이 링에 꿰여졌습니다. 아쉽지만 소중한 만남이 있어기에 행복한 이벤트가 되었습니다.


먼저 이 번 블로그 Heart Ring! 운동 ^^ 이벤트라고 할까요?
열린 마음으로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의 댓글로 참가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진행과정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다녀갔지만, 댓글을 남기신 분도 있는 반면, 그냥 돌아가신 분들도 많이 계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시작할 때 성공할 수 있다는 기대와 실패할 수 있다는 두 가지 결과를 염두에 두고 진행한 터라 비록 실패로 끝이 났지만, 그래도 98분의 소중한 만남을 얻었기에 행복합니다.

포스트를 접하고 다소 낚시성 이벤트라고 오해를 하시는 분도 있었겠지만, 이번 블로그 Heart Ring 행사는 순수한 만남과 공감을 위한 행사였기에 설령, 오해로 인해 디자인로그를 탓하셔도 감당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블로그 Heart Ring 행사가 종료된 관계로 더 이상 공식적인 블로그 Heart Ring을 꿰지는 않겠습니다.
내일부터 98분의 블로그를 순회하면서 감사의 글을 남기고 인사를 드릴려고 합니다.

더불어, 이번 블로그 Heart Ring 행사의 의미를 살리고자 공정성을 가한 무작위 추첨과정을 거쳐 세분의 블로그 Heart Ring 따스한 영혼의 기억소자를 전달 받으신 분을 선별하여 작지만 소중한 선물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큰 선물은 아니지만, 디자인로그에서 정성을 담아 마련해서 드리는 선물에 의미를 두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Heart Ring 행사의 주인공이 누구일지는 아직 저도 모릅니다. 당신이 주인공?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발표는 월요일 밤12시에 본 블로그 공지와 포스팅을 통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악플러의 악성 댓글은 큰 상처와 고통을 남기지만, 진정 열린마음으로 영혼의 숨결을 느낄 수 있도록 전하는 따스한 온기가 배여있는 블로그 댓글은 온라인 세상을 환하게 비추는 등불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