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오픈베타. 밥짓기 지대루다~~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6. 12. 6. 17:36

본문

티스토리가 오늘로 공지했던 오픈베타를 "뜸 들인다"는 아주 멋진 위트가 듬뿍담긴 밥짓기 버전으로 하루를 연기하는 애교를 부리는 사고를 쳤다.
일전의 포스팅을 통해서 티스토리의 오픈베타에 대해 많은 기대와 약간의 염려가 섞인 축하메세지를 올렸는데 이것이 제대로 마법이 걸린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게 한다.
옛 선인들의 말 처럼 "중매도 잘 서면 쌀이 서말이고 잘못서면 뺨(따귀)가 세 대라고 하지 않던가"
이렇듯 오픈베타를 앞두고 실무측에선 긴장감이 돌고, 혹시라도 예상치 못한 문제들에 대한 우려가 앞설 수 밖에... 그런탓에 좀 더 뜸을 들여서 내보내겠다는 결론을 내렸을 것이라 믿는다.
어중이 떠중이 밀어내는것 보다는 한 템포 늦추더라도 제대로 밥을 지어 밥상을 차린다면 그 상차림을 받는 객(客)의 입은 즐거울수 밖에 없을 것이다. 티스토리의 깜찍한 딜레이가 얄밉지 않은 이유다.
물론, 기대에 부풀어 하루종일 가슴을 설레이던 많은 블로거들에게는 다소 미안한 마음이 앞서지만 기다림이 큰 만큼 만족도 클 것이라는 말을 전하고 싶어진다.
기존의 티스토리 테스터 유저로써 티스토리가 연기한 하루라는 시간이 그리 길지않게 느껴지길 바랄 뿐이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시간! 빨리 시계바늘이 돌아서 학수고대하는 유저들에게 성대한 환희의 잔치를 열어주고
블로그 분양이 원만하게 이루어져 즐거운 이사에 행복해 했으면 좋겠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