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애드센스 최적화 티스토리/태터용 Skin!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6. 9. 8. 22:06

본문

나름대로 활용해본 바로는 이 레이아웃이 구글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창출에 가장 효율적이라는 개인적인 성취도에 의존하여 원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필요하시면 활용하시라고 배포합니다.
먼저 이처럼 멋지고 예쁜 스킨을 만들어주신 Daisy 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본 스킨의 Daisy님의 hisday_Note_Daisy 스킨을 구글 애드센스에 적합하도록 미력한 능력을 사용하여 아이콘 추가 및 스타일 시트의 일부 수정추가, index.html 파일의 레이아웃 및 클래스 수정을 하여 스킨의 원래 제작자의 디자인을 크게 손상하지 않는 범위에서 웹표준 최대한 준수하여 재 배포를 하는것입니다. 해당 부분마다 상세하게 주석을 달아두었으니 대입하시거나, 수정하시는데는 별 어려움이 없으시리라 봅니다. 자칫 잘못하여 태그 하나를 같이 삭제하여 애를 먹는경우가 많으신데 주석문을 잘 보시고, 필요부분만 삭제 수정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수정배포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원 제작자의 정성과 노력을 존중하는 의미에서 심하게 디자인을 변경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유용하게 활용하시고 틈나시면 원제작자나 수정한 분의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감사멘트라도 한번 날려 주시는것도 아름다운 모습이겠지요^^
다음은 스킨폴더를 압축해제 했을때의 내용들 입니다. 압축은 알집 최신버전으로 압축을 했습니다.


티스트리의 경우 이미지폴더 통째롤 올리시지 마시고, 이미지폴더안의 파일을 모두 선택하셔서 업로더 하시면 자동적으로 이미지폴더안에 올라가지므로 반드시 설명대로 하시길 바랍니다. 태터툴즈의 경우는 압축해제한 폴더를 그대로 skin 폴더안에 업로더하시면 됩니다. 나머지는 스킨환경설정에서 조정하시면 됩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과 행복이 마니 마니 전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